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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xyz에 관하여 (1편 : Pixyz plug-in) 본문
안녕하세요.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돌아와서 Pixyz Plug-in에 관한 내용을 조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Pixyz 플러그 인은 Studio와 비슷한 기능을 많이 가져있지만 Studio보다는 훨씬 가볍게 (?) Unity editor 내부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형태로 제공됩니다.
오늘은 가볍게 Pixyz Plug-in에서 대략적으로 어떠한 기능을 제공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.
1. Mesh 관련 기능

a. Repair : 손상된 메쉬 복구
b. Decimate : 폴리곤 수 최적화
2. Collider 관련 기능

a. Create Colliders : 콜라이더 제작
b. Convex Decompositon : 물리 시뮬레이션을 위한 콜라이더 생성
3. Hierachy 관련 기능

a. Merge : 하이어라키 병합
b. Combine : 원본 캐드 파일의 부품과 메테리얼을 병합
4. UV 관련 기능

a. UVs & UVs for lightMaps : UV 생성 기능
2편에서는 조금 더 자세한 기능 설명이 담긴 게시물을 게시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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